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인물.기관.단체.회사.조직.기타

수원문인협회 제 30대 회장 정명희 당선

수원문인협회 제 30대 회장 정명희 당선

기자명 김인종 기자 승인 2021.12.30 09:31

제 30대 수원문인협회 회장 정명희 [사진=수원문인협회]

수원문인협회(회장 정명희)는 지난 12월 28일 제 30대 회장 및 회장단과 임원진 선거를 통해 단독출마한 제 29대 회장이었던 정명희 시인을 당선시켰다. 또한 수석부회장 진순분 시조시인, 부회장 이상정시인, 김경은 시조시인을 탄생시키며 12명의 이사와 두명의 감사( 임화자 수필가, 윤원 시인)를 선출했다. 12명의 이사는 황혜란 수필가, 임성자 수필가, 권영호 시인, 한희숙 수필가, 임옥순 아동문학가, 김순덕 시인, 맹기호 수필가, 이경선 수필가, 이복순 시인, 김운기 시인, 김세홍 시인, 전영구 수필가, 정다운 시인, 김순천 시인이 선출되었다.

새로 출범되는 회장단 및 임원진은 2022년 1월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임기로 수원문인협회를 이끌어가게 된다.

정명희 수원문인협회장(시인, 아동문학가)는 제 29대 2년간의 임기에서 갈고 닦은 역량을 살려 제 30대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해 수원문인협회를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 30대 공약사항 중에 눈에 띄는 것은 『수원시창작학교』 운영과 『나도 시인』 운영으로 자라나는 학생들의 시창작활동을 활성화하고, 문인의 길을 지향하는 수원시민들을 등단시키는 사회적 공헌 사업에 몰두하겠다고 했다. 또한 「수원문인협회」작가들을 위한 환경조성 및 작품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단합된 힘을 발휘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매년 실시하는 홍재백일장을 전국단위로 올려놓고, 매년 발간하는 『수원문학』계간지를 내실있게 제작하여 수원문인협회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했다. 제 30대 정명희 회장의 행보가 주목된다.


제 30대 임원 당선자 명단 [사진=수원문인협회]

 

김인종 기자 new1suwon@gmail.com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