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인물.기관.단체.회사.조직.기타

제25회 중부홍익대상 시상식 개최

"홍익인간 정신 온몸으로 실천"…제25회 중부홍익대상 시상식 개최

기자명 김수언 입력 2021.12.23 17:59 수정 2021.12.23 21:49

 

중부일보가 경기·인천 공직 및 사회 각 분야에서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선 이들에게 수여하는 중부홍익대상의 25번째 시상식이 23일 열렸다.

이날 중부일보 본사 1층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최소 수상인원만 참여,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로 진행됐다.

올해 중부홍익대상은 경기·인천지역의 지방공무원 기술·행정, 교육공무원 사도 행정, 법원, 검찰, 세무, 소방, 경찰공무원과 문화 예술, 체육, 농민, 농민지도, 농어민지도 등 14개 분야에 걸쳐 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3일 수원시 중부일보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5회 중부홍익대상 시상식에서 최윤정 중부일보 사장, 김광범 중부일보 인천본사 사장,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정용왕 농협경기지역본부장 등 내빈들과 수상자들이 시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노민규기자

행사에는 최윤정 중부일보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광범 중부일보 인천본사 사장, 엄득호 중부일보 편집국장,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정용왕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김길수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홍응유 한국 새농민주관회 경기도회장 등 내외빈이 함께했다.

최윤정 중부일보 대표이사는 "올해 중부일보 30주년, 홍익대상 25주년을 맞아 뜻깊은 자리"라며 "각계각층에서 봉사와 헌신으로 나의 이익보다는 타인과 사회를 생각하는 홍익인간의 정신을 온몸으로 실천해 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대한민국의 꿈과 비전을 실현하는 원동력이 돼 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수언기자/soounchu@joongboo.com

김수언기자/soounchu@joongboo.com

페이스북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