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메쎄서 11월 25일 개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메쎄서 11월 25일 개최

2021-11-12 08:55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코베’)가 오는 1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개최된다.

코베에서는 매회 코베쿠폰, 코베상품권, 코베 핫딜, 창고대방출 등 부모들의 지갑 속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풍성한 육아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베쿠폰은 브랜드별 할인쿠폰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된다. 사전등록만 하면 코베APP(코베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사용으로 사용가능 브랜드의 경우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다.

코베상품권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상품권으로 행사 전에만 구매가능하며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단돈 5천원으로 2만원 상품권을, 2만원으로 5만원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매회 완판 신화를 이뤄온 코베 상품권은 금일 2차 판매도 완판되어 오는 22일(월)에 코베APP(코베앱)을 통해 마지막 3차 추가판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코베 핫딜은 브랜드 핫딜 이벤트로 국내산 아기 물티슈 1박스를 사전구매 후 현장방문 시 9,900원에 판매하는 등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코베 현장에서만 진행된다. 자세한 핫딜 리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고대방출은 육아에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26일(금) 단 하루만 진행하는 할인이벤트이다.

코베 관계자는 “많은 육아 및 교육용품을 구매하러 코베에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구매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 호응이 좋은 것 같다” 며 “수도권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인만큼 더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방역을 위해 기본방역수칙 준수(전시장 내 거리두기 등) 외에도 전시장 모든 운영인원은 백신접종 혹은 PCR검사 완료자만 상주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는 입장이다.

11월 25일(목)부터 수원메쎄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거나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베APP(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