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추석 연휴기간 수원시립미술관 정상 개관

추석 연휴기간 수원시립미술관 정상 개관

등록 2021.09.10 19:05:14

[수원=뉴시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전경. 2021.9.10. (사진=수원시립미술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 수원시립미술관은 추석 연휴기간 정상 개관한다고 10일 밝혔다. 추석 당일에는 무료 관람도 가능하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20일부터 22일까지 휴관하지 않고 문을 연다. 대신 23일 대체 휴관한다.

현재 수원시립미술관은 국립현대미술관과 공동 주최로 '바람보다 먼저'를 개최하고 있다.

권용택, 박찬응 등 작가 45명이 참여해 1980년대 미술운동을 역사⸱문화⸱사회적 통찰을 통해 조망한 작품을 전시했다.

수원컨벤션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광교 역시 추석 연휴에 개관하고 23일 대체 휴관한다.

아트스페이스 광교는 가족을 주제로 가정 내 양육, 가사, 돌봄 의미를 조명해보고, 가족 구성원에게 일어나는 경험의 공유하는 전시 '하-하-하 하우스'를 선보인다.

만석공원 앞에 위치한 수원미술전시관은 20일 휴관하고 21일, 22일 정상 운영한다.

대관 전시인 오라오라, 아트스트랩, 김영희 개인전을 개최한다. 프로젝트스페이스에서 개최 중인 '자연속으로'는 휴관한다.

장안구 파장동 소재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은 추석 연휴기간 휴관하고 23일 개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