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➀경제활성화➁수맥과건강➂(알림,광고,홍보), /-➀ 전통시장, 유통 등-----

수원시,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으로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

수원시,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으로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

기자명 노진성 기자 승인 2021.06.02 09:22

수원시는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를 연다. [사진=수원시청]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수원화성 일원 주요 관광시설을 해시태그(#)해 등록하고, 관광시설 관계자의 인증을 받으면 수원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는 수원 화성행궁 야간개장·자전거 택시(행카)·플라잉 수원·수원 화성어차를 이용한 후 본인 SNS에 관광시설을 해시태그(#)하고, 인증한 관광객에게 전통시장 상품권(5000원)을 주는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를 7월 11일까지 연다.

한국관광공사의 ‘전통시장 가는달, 동행 캠페인 사업’에 수원남문시장이 선정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SNS 인증 후 받은 상품권은 영동시장, 지동시장, 팔달문시장, 못골종합시장, 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총 2000매를 선착순 지급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코로나19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에 활력이 생기길 바란다”며 “전통시장 상인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한국관광공사 등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수원시 관광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사업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진성 기자 new1suwon@gmail.com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