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신문.기고.사설.칼럼.방송.

경기신문, 작지만 훈훈한 기부 활동 이어가

경기신문, 작지만 훈훈한 기부 활동 이어가

지역사회 공헌사업 '스마일 투게더' 일환

아동보호 시설 경동원, 쌀160kg 전달

박태양 기자 kamsa593@naver.com

등록 2020.09.28 17:08:51

▲ 경기신문이 28일 수원시 장안구 영유아 보호 시설 경동원에 쌀 160KG을 기부 했다. 기부 후 최선욱 경기신문 대표이사 사장(좌)과 경동원 신승주 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황준선 수습기자 )

 

경기신문(대표 최선욱)이 지역사회 공헌사업 중 하나로 펼치고 있는 '스마일 투게더'의 세 번째 행사를 28일 오전 11시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경동원에서 진행했다.

 

'스마일 투게더'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도내 단체 및 기관에 작지만 소중한 손길을 내미는 기부 사업으로 이번엔 쌀 160킬로그램을 영유아 보호 시설 경동원에 전달했다.

 

▲ 경기신문이 28일 수원시 장안구 영유아 보호 시설 경동원에 쌀 160KG을 기부 했다. 기부 후 최선욱 경기신문 대표이사 사장 (왼쪽 세번째)과 경동원 신승주 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황준선 수습기자 )

 

이날 최 대표는 "작은 정성이 모이다 보면 하나의 큰 줄기가 될 것이라 믿고, 사회 곳곳에 혹시나 어려운 이웃이 있다면 작은 정성이나마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언론사로서, 또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자그마한 일부터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동원 신승주 원장은 "설립자께서 6.25때 내려와 고생을 많이 하셨는데, 52년쯤 전쟁 고아가 많이 발생해 집에서 한두 명 봐주던 것이 몇 십 명, 몇 백 명으로 늘어났다"면서 "지금도 경동원 입소를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이 많다. 경기신문의 따뜻한 사랑만큼이나 많은 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신문의 이번 기부는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서(월간지) 1천여 권 기부, 광교종합사회복지관에 기능성 티셔츠 250벌 기부 등에 이은 것이다.

 

[ 경기신문 = 박태양 기자 ]

박태양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