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할로윈 페스티벌&일러스트페어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10월 수원역 수원메쎄 개최

할로윈 페스티벌&일러스트페어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10월 수원역 수원메쎄 개최

승인 2020-09-12 11:00:00

- 수원에서 열리는 제 1회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홈페이지 사전등록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개성 있는 일러스트 작품과 디자인 굿즈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제 1회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가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할로윈 컨셉의 이번 행사 주제는 ‘FUN FOR U(펀포유) : 일코가 판 깔아줄게, 넌 놀기만 해!’로,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디자인 문구, 다양한 굿즈가 함께 있는 일러스트페어이자 할로윈 축제다.

수원메쎄에서 첫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는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들의 디자인 작품이 있는 일코존 ▲창작 굿즈와 디자인 문구가 모인 일코 문구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는 당충전소 ▲여러가지 만들기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는 DIY클래스 ▲할로윈 테마의 포토존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시개최 행사로는 K핸드크래프트 산업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핸드메이드 전시회 핸드아티코리아가 있다. 핸드메이드 공예품의 가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핸드아티코리아 역시 각양각색의 핸드메이드 작품이 가진 매력을 선사하며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는 첫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7일(일) 자정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한 ‘타임세일 이벤트’가 있고 12월 행사와도 이어지는 ‘크리스마스의 악몽 이벤트’의 경우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할로윈과 핸드아티코리아 윈터를 동시에 사전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은 캐릭터 굿즈 패키지로 총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무료입장 이벤트가 종료되고 9월 28일(월)부터는 ‘5싹한 할로윈 이벤트’로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7일(화)까지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완료 시 현장예매가의 반값으로 입장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관람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일러스트레이션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전시 사무국 전화를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