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신문.기고.사설.칼럼.방송.

[창간축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날카로운 분석·보도 지역발전" - (중부일보 창간 29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축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날카로운 분석·보도 지역발전" - (중부일보 창간 29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재정

기사입력 2020.07.06 21:18

최종수정 2020.07.06 21:18

중부일보 창간 29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 직필의 정신을 바탕으로 빠르고 공정한 뉴스를 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온 중부일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중부일보는 ‘정의구현, 국민계도, 경제발전’이라는 사시(社是)를 바탕으로 고도 정보화시대에 발맞춘 정보 미디어 혁명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 경기·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날카로운 분석과 깊이 있는 보도로 지역 발전의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의 현안 해결로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을 바탕으로 신문·방송·온라인을 아우르고 시대를 앞서가는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서 중부일보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혁신교육의 변화를 미래교육으로 새롭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학생들이 저마다의 역량을 개발하고 스스로 미래를 당차게 열어갈 수 있도록 열정과 동기를 불어넣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창간 29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중부일보가 뉴미디어 시대에 신뢰받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생동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icon 관련기사

[창간특집] 힘내라 대한민국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