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 주요 관심사업 등 종합/-지속가능도시재단 설립(수정...

[인터뷰]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

[인터뷰]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

“수원도시공사의 장족의 발전은 모두 수원시민들의 덕분입니다.”

수원도시공사 이부영 사장

“수원시설관리공단으로 시작해 수원도시공사로 거듭나며 오늘 날 수원 도시공사가 이렇게 비약적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것은 수원시민들의 열렬한 지원이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20년 전,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을 첫 발을 띨 당시는 그야말로 無에서 시작했지만 오늘 날 이렇게 눈부신 발전으로 ‘유(有)’를 이루며 수원시민 생활 곳곳에 깊숙이 자리했고 수원도시공사와 시민들이 한 몸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수원시민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애정이 없었다면 정말 이루기 어려웠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어 그동안 수원도시공사 임직원들이 한결같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준 결과라는 격려의 말과 함께 “고난과 역경을 이기고 일궈 낸 성과는 오로지 시민의 성원 덕분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고 강조 하기도 했다.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은 “공사의 성장이 곧 시민의 삶 의 질 향상”이라며 수원도시공사가 여기에서 멈추지 말고“ 경기지역, 나아가 전국에서 으뜸이 되는 공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해 달라” 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연화장 시설개선사업은 이제 시작일 뿐이며 앞으로 본격적으로 추진 될 모든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수원도시공사가 수원시성장 의 중심축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