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행사, 기타 경매ㆍ공매ㆍ입찰

[모십니다] 내달 1일 '수익형 부동산 온라인 박람회'

[모십니다] 내달 1일 '수익형 부동산 온라인 박람회'

입력2020.04.12 16:12 수정2020.04.12 16:12 지면B7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가 다음달 ‘수익형 부동산 온라인 박람회’를 연다. 분양업체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투자자에겐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박람회는 네 가지 주제로 열린다. 1관은 오피스텔 및 상가 신규 분양현장 정보와 청약 등의 일정을 안내하는 곳이다. 2관은 예상 수익률이 높은 오피스텔 상품 정보, 3관은 연 4~8% 수익률이 기대되는 상가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수익형 부동산시장에선 통상 연 4% 이상의 수익률을 고수익률로 본다.

4관에선 국내 100대 업종별 평균 상가 면적과 매출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투자자의 임대료 산정과 분양업체들의 업무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관련기사

유망 상가, 오피스텔 ‘온라인 투자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한경 매물마당] 동탄신도시 중심상가 롯데리아 매장 등 10건

상가정보연구소, ‘상가, 오피스텔 온라인 투자 박람회 1:1 사전 설명회

모든 참가 업체는 유튜브 분양 홍보 영상을 등록할 수 있다.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합동 사업설명회 참가 특전도 주어진다.

참가 대상은 오피스텔과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을 분양 중이거나 예정인 시행사, 건설회사, 분양대행사 등이다. 문의는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상가정보연구소 #섹션 Money #REAL ESTATE #모십니다 #사고알림 #수익형 부동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가정보연구소#섹션#REAL#모십니다#사고알림#수익형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