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부동산 관련,기고 칼럼 등

부동산 중개에 부는 프롭테크 열풍

부동산 중개에 부는 프롭테크 열풍

– 공인중개소 관리업무프로그램 신밧드(SINBAD) 런칭

 

 

▲ 신밧드 회사 블로그(출처: 신밧드 블로그)

 

부동산관리업무 통합솔루션 개발업체인 '신밧드'가 공인중개소 관리업무프로그램 신밧드(SINBAD)를 런칭했다.

 

신밧드는 활성화되고 있는 프롭테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 후 다년간의 부동산 실무 분석을 통해 신밧드(SINBAD) 프로그램을 만들어냈다.

 

기존의 부동산 프로그램들은 매물관리가 주기능이지만 신밧드(SINBAD)는 중개업소의 모든 업무를 시스템화하였다고 한다. 그만큼 신밧드(SINBAD)는 초보 공인중개사에게는 최적의 매장 오픈 진행과 기존 공인중개사들에게는 AI 시스템을 활용한 최적화된 중개사무소를 구축해줄 수 있다.

 

신밧드는 ERP 시스템으로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여 부동산 시장 참여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건물주, 부동산 중개업체, 일반소비자, 건물관리업체 등이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신밧드 관계자는 "부동산 중합서비스인 신밧드(SINBAD)를 통해 부동산 중개업소들의 업무효율이 한층 상승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신밧드(SINBAD) 부동산 가맹점도 모집 중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밧드 관련 문의는 (https://blog.naver.com/channel0404) 확인 가능하며, 가맹 상담 및 프로그램 설치 문의는 02-3141-4568을 통해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