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더불어민주당( 대표

민주당, 수원 4곳 등 단수공천 확정

민주당, 수원 4곳 등 단수공천 확정

정영선 기자

승인 2020.03.08 21:37

수원지역 국회의원 선거구 5곳 가운데 4곳에서 단수공천을 확정지으면서 더불어민주당 수원지역 5곳의 후보가 공천을 확정지었다.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8일 제17차 회의를 갖고 수원을에 백혜련 후보를 단수공천한데 이어 수원병 김영진, 수원장 박광온, 수원무 김진표 의원을 후보로 확정했다.

또 인천 부평을 홍영표, 계양구을 송영길, 서구을 신동근 후보를, 성남시 수정구 김태년, 부천시 원미구갑에 김경협, 안산 상록구갑 전해철, 상록구을 김철민, 구리시 윤호중, 오산시 안민석, 화성시을 이원욱, 화성시병 권칠승 의원을 각각 단수공천했다.

이 밖에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서울 구로구갑)와 홍익표 전 수석대변인(서울 중구·성동구갑)을 비롯해 △안규백(동대문구갑) △박홍근(중랑구을) △기동민(성북구을) △박용진(강북구을) △인재근(도봉구갑) △우원식(노원구을) △김성환(노원구병) △박주민(은평구갑) △우상호(서대문구갑) △김영호(서대문구을) △한정애(강서구병) △김영주(영등포구갑) 의원 등 30명에 대해 단수공천을 확정했다.

한편 강원 춘천시철원군화천군양구군을은 전성·정만호 후보, 속초시인제군고성군양양군에 박상진·이동기·최상용 후보간 경선을 치르기로 했다./정영선기자 ysun@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