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매교동.매산.고등.화서1·2

"코로나19 스톱"… 수원 매교동, 우리동은 내가 지킨다 - (이날 방역에 참여한 김미경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은...)

"코로나19 스톱"… 수원 매교동, 우리동은 내가 지킨다 - (이날 방역에 참여한 김미경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은...)

명종원

기사입력 2020.03.04 18:54

최종수정 2020.03.04 19:06

4일 매교동 주민들이 코로나19 지역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의회

수원 팔달구 매교동은 4일 코로나19 바이러스 지역확산 방지를 강화하기 위해 관내 방역활동에 나섰다.

수원시의회는 김미경 위원장,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를 포함한 단체원들과 주민들로 구성된 매교동 방역지원반은 매교역 출구, 매교상가, 고시원 등 관내 취약지역과 다중집합장소를 중심으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교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자동방역기와 분무기를 동에 기증하여 부족한 방역물품을 보충하는 등 모두가 마음을 모아 코로나19로부터 매교동 지키기에 온 힘을 아끼지 않았다.

매교동 방역지원반은 앞으로도 매주 2~3번씩 담당구역을 나눠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 할 예정이며, 주민들에게 예방행동수칙을 안내하여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이날 방역에 참여한 김미경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은 "주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예방활동을 하면서 지역사회 감염으로 커지는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어 기쁘다. 모두들 힘내세요"라고 주민들을 위로하며 격려했다.

명종원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