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부동산 관련,기고 칼럼 등

무료인강 인강드림, 2018 부동산경매&공매&재테크 강의 무료 실시

무료인강 인강드림, 2018 부동산경매&공매&재테크 강의 무료 실시

임영규 기자  |  sun@sundog.kr
승인 2017.11.06  

 
             

무료인강 업체 인강드림이 2018년 부동산경매 및 재테크 입문자를 위한 인강드림 자체 강의를 모두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강드림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2018년 부동산교육과정은 부동산/재테크 관련 교육과정은 부동산 경매투자와 경매 법률실무, 부동산투자 기초,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투자, 부동산 세무, 부동산 중개실무, 부동산 마케팅, 재테크 기초, 주식/ETF 투자, 금융상품 이해, 세금 절세전략, 은퇴/노후 설계, 맞춤형 재테크 등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

인강드림의 부동산 강의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맡아 진행하며 부동산 및 재테크에 필요한 이론은 물론이고 세세한 실무 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초적인 과정부터 진행되기 때문에 부동산 및 재테크 관련 입문자가 학습하기에 어려움이 없으며 기존 학습자도 더욱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인강드림 관계자는 “자사의 부동산 재테크 교육 과정은 해당 교육 관련 지식이 없는 초보자는 물론이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학습이 필요한 회원들도 함께 제공 받을 가치가 있는 콘텐츠이다”라며 “해당 분야에 관심은 있지만 따로 비용을 들여 교육하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해당 사이트는 부동산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등의 자격증 교육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