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❾부동산.일반.종합

우리은행, 모바일부동산중개 제휴한 '위비 방콜론' 출시

우리은행, 모바일부동산중개 제휴한 '위비 방콜론' 출시

 

등록: 2016-10-14

 

크기변환_1014(우리은행 위비뱅크,

(서울=포커스뉴스) 우리은행은 부동산114의 모바일 부동산 중개 플랫폼인 '방콜'과 제휴해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 '위비 방콜론'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비 방콜론'은 '방콜'을 통해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방을 구하면서 추가적으로 일부자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위비뱅크 전용대출로, 위비뱅크와 위비마켓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소득,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다. 방콜 고객이 우리은행을 이용하면서 이 대출을 받을 경우 최대 연 최대 0.3%포인트까지 금리우대하며, 위비톡 이용시에도 금리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대출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우대금리 포함 최저 연 5.56%다.

또 '부동산114'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11월 중 부동산 관련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모바일쇼핑몰인 위비마켓에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등의 다양한 매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위비마켓과 부동산114 홈페이지와 방콜 앱을 통해 양사의 플랫폼을 상호 연계하고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우리은행은 '위비방콜론' 외에도 위비뱅크에 2015년 5월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위비 모바일대출'을 비롯해 '위비직장인·공무원대출', '위비SOHO대출', '위비전세금대출', '위비중도금대출' 등 모바일 전용 상품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장영일 기자 jyi78@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