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국민의힘( 대표

윤상현, 충청포럼 2대 회장 취임

윤상현, 충청포럼 2대 회장 취임

기사입력 : 2016-01-25 06:04
joongdo.kr/s?821537


충청포럼은 24일 총회를 열어 새누리당 윤상현 의원을 제 2대 회장에 추대했다. 

이날 오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제 29차 정기총회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오장섭 충청향우회 총재,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 진경 스님, 서산장학재단 박성호 이사장, 충청도민회 전달수 회장, 유병로 대전교총 회장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선 안상수 의원을 상임고문에, 민윤기 전 부산지부장을 고문, 홍상표, 서동만, 조석준, 김희철, 심재선 씨를 부회장에 각각 선임했다. 

김현일 전 중앙일보 부국장, 민병구 산업은행 부행장, 김창영 전 총리실 공보실장, 김진환 서울 남부지부장, 유진현, 인준확 씨가 이사에 위촉됐다. 

감사에는 박주범 법무법인 바른 변호사, 성기숙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가 맡았다. 

윤상현 충청 포럼 회장은 “사재를 털어서 장학재단을 만들고 지역인재들을 키우고 작은 목소리를 모아서 큰 울림으로 만들어주신 고 성완종 회장의 영면에 명복을 빈다”고 운을 뗀 뒤 “지역 포럼의 한계를 넘어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도약을 이제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선 인천지역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을 비롯해 윤석대(대전 서을), 김석붕(당진) 예비후보가 나와 포럼 회원들과 인사를 나눴다. 
인천=황명수, 오주영 기자

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_view.jsp?pq=20160125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