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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5.07.16 |
(미디어와이 = 김태윤 기자) 수원시는 16일 수원시민방위교육장에서 수원시 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 임직원과 중도매인 230명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3.0 서비스 시대’란 주제로 유통종사자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강의는 품질중심의 고객감동 1.0시대와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감동 2.0시대를 지나, 고객별 맞춤형 인간관계 형성을 통해 신뢰와 유대감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고객감동 3.0시대에 유통종사자의 역할에 대해 교육했다. 시 관계자는 “고객의 욕구가 높아지고 유통경로 간 경쟁이 심화되는 등 유통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신뢰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도매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강사초청 교육성과를 분석, 유통종사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친절 서비스 교육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미디어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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