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팔달구종합(구청장)

팔달구 청사 이전 1주년 기념‘나눔과 힐링’- 이웃돕기 위한 라이스 버킷 챌린지, 힐링음악회 등

팔달구 청사 이전 1주년 기념‘나눔과 힐링’- 이웃돕기 위한 라이스 버킷 챌린지, 힐링음악회 등

【수원인터넷뉴스】수원시 팔달구(구청장 박흥식)는 청사 이전 1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일 『사랑은 지게를 타고』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팔달구 지역 시․도의원을 비롯하여, 팔달구 단체장, 다문화 가정, 외국인,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어우러지는 이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팔달구청은 2003년 11월부터 월드컵경기장에서 사무실을 임대하여 사용해 오다가 지난 해 3월말 매향동으로 청사를 신축하여 이전하였다.

이번 청사 이전 1주년 기념행사는 의례적이고 화려한 기념식을 지양하고 검소하면서도 품격있는 수원시립예술단의 힐링음악회와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라이스 버킷 챌린지도 함께 추진하여 따뜻하고 온기 가득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행사에 앞서 팔달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총 600여점의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 행궁점에 기증하였으며 라이스 버킷 챌린지를 통해 기부된 쌀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흥식 팔달구청장은 “팔달구청을 신축 이전할 수 있었던 것은 구민 여러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이번 1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앞으로 우리 3백여 팔달구 공직자들은 ‘수원의 중심 활기찬 팔달구’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김보희 기자(sw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