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❽스포츠.취미.자전거.등산.여행.기..

“직장운동부 선수, 수원 위상 드높였다”

“직장운동부 선수, 수원 위상 드높였다”수원시체육회, 송년회 행사
소진억 교장 등 12명 표창장
정민수 기자  |  jms@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2.18    전자신문  14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수원시체육회장인 염태영 수원시장(왼쪽 4번째)이 18일 수원 모 웨딩홀에서 열린 2014 수원시체육인 송년회에서 김진우 수원시의회의장(왼쪽 3번째), 인천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

수원시체육회는 18일 오전 11시 수원 모 웨딩홀에서 ‘2014 수원시체육인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동한 시체육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시체육회장인 염태영 수원시장과 김진우 수원시의회 의장, 김용남 국회의원, 이내응 사무국장을 비롯한 시체육회 이사와 종목별가맹경기단체장, 선수, 지도자, 수원스포츠 응원단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에 이어 수원시체육인들의 올해 활동상 보고, 인천 아시안게임 입상자 격려, 체육 유공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염태영 시장은 인천 아시안게임 우슈 장권전능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하성을 비롯해 볼링 5인조전 우승자 신승현, 배드민턴 남자단체전 우승자 유연성, 조정 은메달리스트 이학범과 김슬기, 사격 동메달리스트 신현우 등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을 격려한 뒤 올 한해 수원시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소진억 삼일공고 교장 등 12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어 김진우 의장이 신동천 수원북중 교장 등 12명에게 수원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염태영 시장은 격려사에서 “올해 수원시 직장운동부 선수들이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대한민국과 수원시를 빛냈고 전국체전에서도 수원시 소속 선수들의 활약으로 경기도가 종합우승 13연패를 달성하는 등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스포츠메카 수원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새해에도 수원시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체육인 모두가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정민수기자 jms@

<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