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경기도지사 外(광역단체장.교육감 선거,서울 등

조전혁, 보수진영 경기도교육감 단일후보로 추대

 

조전혁, 보수진영 경기도교육감 단일후보로 추대
최대호  |  news@mediawh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5.21  00:17: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조전혁(사진 우측) 경기도교육감 후보가 경기보수 단일후보로 추대됐다.
(미디어와이 = 최대호 기자)   조전혁 경기도교육감 후보가 보수진영 경기교육감 대표후보로 결정됐다.

대한민국올바른교육감추대회의는 20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조전혁 경기도교육감 후보를 경기보수단일후보로 추대했다.

이들은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진보·좌파 교육을 끝장내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 교육 비전문가나 비리전력자에게 우리 아이들의 장래와 행복을 실험할 수는 없다”며 이 같이 결정했다.

이어 범시민사회단체연합(대표 이갑산)과 시민과 함께하는 변호사들(대표 이헌), 통일을 실천하는 사람들(대표 유경의) 등 500여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시민유권자운동본부도 조전혁 후보를 2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6.4 지방선거 좋은후보’로 선정했다.

범 보수진영의 잇따른 조전혁 후보에 대한 지지표명은 지난 2차례의 지방선거에서 보수진영의 후보단일화실패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세력들의 지지를 업은 진보 교육감에게 패배당한 아픔을 재연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로 풀이된다.

한편 단일후보로 추대된 조전혁 후보는 21일 오전 10시 경기도교육청 브리핑룸에서 경기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 및 공약 발표 기자회견에 나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미디어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