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오락.연예.드라마.여성.기타

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표지 모델 선정…"의외의 볼륨감" 감탄

 

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표지 모델 선정…"의외의 볼륨감" 감탄
데스크승인 2014.03.03  | 최종수정 : 2014년 03월 03일 (월) 00:00:01 홍지예 | hjy@joongboo.com  
   
▲ 레인보우 조현영 (사진=맥심)

   
▲ 레인보우 조현영 (사진=맥심)
   
▲ 레인보우 조현영 (사진=맥심)
레인보우 유닛 레인보우 블랙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조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조현영은 맥심 3월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조현영은 이번 계기로 멤버들과 함께가 아닌 첫 단독 화보를 촬영하는 행운을 누렸다.

'맥심' 관계자는 "조현영의 귀엽고 앳된 얼굴과 섹시한 몸매가 남성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며 조현영을 표지 모델로 뽑은 이유를 밝혔다.

레인보우 멤버 중 조현영이 단독으로 맥심 표지 모델이 된 이유에 대해서는 "귀엽고 앳된 얼굴과 상반되는 섹시한 매력이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조현영은 튜브톱부터 쇼트 팬츠 등 다양한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늘씬하고 볼 륨감있는 보디라인을 마음껏 뽐내 남심을 흔들었다. 

조현영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녀는 "레인보우의 멤버 중 '25금' 수준의 야한 이야기를 하는 멤버가 있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밸런타인데이 같이 쓸데없는 기념일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누군가에게 초콜릿을 주고 싶은데 줄 사람이 없다"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특히 조현영은 "올해에는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밖에도 촬영 현장의 생생한 느낌을 담은 영상이 '맥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화보와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조현영을 만나볼 수 있다.

홍지예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