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회 종합/*❷수원특례시의회(의원, 일반 종합

수원시 염상훈의원, 박순영의원 ‘의정대상’

 

수원시 염상훈의원, 박순영의원 ‘의정대상’
소신 있는 행동 올곧은 의정인으로서 수상



수원인터넷뉴스지난 10일 오후 5,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이하 언론협회)가 제정한 1회 행정 및 의정 대상 시상식이 수원월드컵컨벤션웨딩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의정대상에 수원시 염상훈 박순영 시의원, 화성시의회 서재일 부의장과 오산시 최응수 의장, 용인시 김기준, 정창진 시의원이, 행정대상에는 최성 고양시장,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규 용인시장이 수상했다.

 

 

이번 '1회 경기도 행정·의정대상' 시상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와 경기도 협회가 경기도 31개 지방자치단체장과 의회를 대상으로 지난 8월부터 지역별 추천을 받고 1차 전문심사, 2차 주민만족도 조사와 최종 심사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 상으로, 지역발전과 시정운영, 의정 성과, 의회역량 등 4개 평가항목을 종합평가하여 우수한 자치단체장과 의장, 의원 등을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다.

  

 

특히 의정대상을 수상한 염상훈의원과 박순영의원은 수원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지방이회의 선진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수원시민의 삶의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되었다.

   

 

또한 염상훈 의원은 본인의 지역구인 율천동 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과 성과를 보여 왔으며 매사에 소신 있는 행동과 올곧은 의정 인으로서 표상이 되는 인물로 지역에 알려져 이번 의정대상수상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박순영 의원은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수원시민의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을 하여 왔으며, 지금까지의 의정활동보다 앞으로의 의정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이날 한국인터넷언론협회 김윤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받는 이 상은

 1개 언론사가 주는 상이 아닌, 120개 인터넷언론사가 주는 상으로 더욱 값진 상으로 남을 것이라 말하고 내빈들에 인사했다.

 

한편,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는 지난2006년 전국150여개 지역인터넷언론사가 모여 창립되었으며, 회원사들은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지역의 뉴스를 전하고 있다.

 

 

 

정흥교 기자(ggi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