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우만1동.우만2동.지동<팔달구

우만2동 단체연합회, 우리동네 대상지 사후관리/ 우만2동, 단체장 회의 실시- 수원인터넷 뉴스

우만2동 단체연합회, 우리동네 대상지 사후관리/ 우만2동, 단체장 회의 실시- 수원인터넷 뉴스 

***

우만2동 단체연합회, 우리동네 대상지 사후관리

우리동네 대상지 단체별 책임 조성부터 관리까지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단체연합회(서덕윤 주민자치위원장)에서는 지난 25일 우리 동네 만들기 대상지 특색 있는 공간으로 조성 완료 후 사후관리 정비를 실시하였다.

 

 

이날 우리 동네 만들기 현장 평가도 실시하여 평가단에 단체별 책임 대상지 조성 과정과 월 2회 정기적인 정비하는 사후관리 계획을 설명하였다.

 

서덕윤 주민자치위원장은 “지금 현재 완성된 대상지를 보노라면 기존 버려진 지저분한 자투리땅이 이렇게 변신할 수 있었던 것은 약 3달 동안 우만2동 전 단체원과 주민들이 힘을 합쳐 고생한 결과”라며 “조성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대상지 사후관리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우만2동, 단체장 회의 실시

수원화성문화제, 수원시 체육대회 등 참여방안 논의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동장 서상기)에서는 지난 25일 단체장 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 제57회 수원시 체육대회 참여 방안과 각종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였다.

 

서상기 우만2동장은 “수원에 굵직한 행사가 연이어 개최되는 만큼 각종 행사에 대한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김선태 기자(sw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