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성정문화재단, 24일 '위너콘서트' 개최

성정문화재단, 24일 '위너콘서트' 개최
데스크승인 2012.08.23   임세리 | sr0416@joongboo.com  

성정문화재단이 성정전국음악콩쿠르의 대상 수상자를 뽑는 ‘위너 콘서트(Winner Concert)’를 24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열린 제21회 성정전국음악콩쿠르 예선과 본선에 걸쳐 선정된 각 부문(성악,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플루트, 클라리넷) 최우수상 수상자 6명이 경합을 벌이는 자리다.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자로는 성악남자부문 이준범(추계예술대 졸), 성악여자부문 윤상아(서울대 졸), 피아노부문 박영성(한국예술종합학교), 클라리넷부문 박병호(선화예고), 플루트부문 한여진(계남초 5년), 첼로부문 이경준(한국예술종합학교)이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선 바이올린부문의 최우수상 수상자는 배출하지 못했다.

이밖에도 각 부문 고등부 1위에 수여되는 후원기업 음악상에는 성악 김정래(서울예고), 장한이(경기예고), 피아노 전세윤(서울예고), 바이올린 백세린(서울예고), 첼로 강민지(서울예고), 클라리넷 최민식(선화예고), 플루트 손민혁(선화예고)이 선정됐다.

김정자 성정문화재단 이사장은 “전국음악콩쿠르가 단순히 경합의 장이 아닌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 나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의 031-254-2500.

임세리기자/sr0416@joongboo.com

 

임세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