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KT “프로야구 제10구단 이름 지어주세요” 4월 7일까지 온라인 공모

 

KT “프로야구 제10구단 이름 지어주세요” 4월 7일까지 온라인 공모
박민수 기자  |  kiryang@kyeonggi.com

   
 

프로야구 10구단 수원 KT가 야구단의 정식 명칭을 공모한다.

KT 야구단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구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야구단의 정식 명칭공모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홈페이지에 구단명과 그 의미를 간략히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아이패드가 상품으로 주어지며, 이 가운데 당선된 1명에게는 KT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 지정좌석도 함께 제공된다.

선정된 구단명 중 중복안이 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수상자를 결정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KT 음악서비스인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 야구단은 다음달 13일까지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도 함께 진행한다. KT는 이번 마케팅 공모를 통해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야구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할 계획이다. 마케팅 아이디어 우수작으로 선정된 8명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지니(Genie)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명칭 공모 및 마케팅 아이디어 선정 결과는 오는 5월 6일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자 이메일로도 개별 통보한다.

권사일 ㈜KT스포츠 사장은 “국민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창단한 KT 프로야구단을 팬들과 함께 하는 야구단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야구팬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 저작권자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