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❶前 수원특례시장(염태영)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

수원시-국립산림과학원 업무협약 체결

수원시-국립산림과학원 업무협약 체결
전국 무궁화 수원축제의 성공적인 공동개최 위해
2012년 07월 26일 (목) 이화연 기자 lhy@suwon.com

   
▲ 수원시와 국립산림과학원은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2회 전국 무궁화 수원축제 공동개최를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이재준 제2부시장(오른쪽)과 구길본 국립산림과학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시장 염태영)와 국립산림과학원(원장 구길본)은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2회 전국 무궁화 수원축제의 성공적인 공동개최를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준 수원시 제2부시장과 구길본 국립산림과학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제22회 전국 무궁화 수원축제를 공동개최하며 나라꽃 무궁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무궁화 연구 성과의 조기 확대보급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 체제를 유지하기로 했다.

더불어 도심공원, 학교 등 생활권에 관상수 단지를 조성하고 생육 특성을 공동연구하며 양 기관의 시설을 상호 활용하는 등 산림분야 사업수행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고 약속했다.

제22회 전국 무궁화 수원축제는 110만 수원시 인구를 의미하는 '110만 송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8월 17일 오전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9일까지 3일간 만석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시민들에게 나라꽃 무궁화를 널리 알리고 무궁화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무궁화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이 좋으시면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포털 daum view(블로그뉴스)에도 실린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화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