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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03

(1)= GH, 경기도 내 7개 시, 33호 다세대‧다가구등 주택 입주자 모집 / (2)= GH, 토지 매입 후, 경기도형 사회주택 시범사업 공모 추진 (1)= GH, 경기도 내 7개 시, 33호 다세대‧다가구등 주택 입주자 모집 / (2)= GH, 토지 매입 후, 경기도형 사회주택 시범사업 공모 추진 *다른 블로그에도 게재 blog.naver.com/jcyang5115/222133976218 더보기
[인터뷰] 제11대 수원시의회 후반기 국민의힘 대표 한원찬 의원,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소통의 장 마련돼 있다. [인터뷰] 제11대 수원시의회 후반기 국민의힘 대표 한원찬 의원,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소통의 장 마련돼 있다. ​ 김영미 기자 승인 2020.10.31 13:31 ​ -수원시가 잘한 것은 지지하고, 잘못한 것은 과감히 지적하겠다 ​ -수원시장 공약사항이라도, 시민에게 혜택 없는 사업은 막겠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국민의짐’ 발언은 자가당착 ​ -집권당이라고 맞지 않는 것을 밀어붙이는 것은 옳지 않다 [경기타임스] “시장 공약사항이지만, 시민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가지 않는 사업은 행정사무감사에서 막겠다.” [인터뷰] 제11대 수원시의회 후반기 국민의힘 대표 한원찬 의원,한 대표를 28일 오후 의원실에서 산수화기자단(회장 장명구, 뉴스Q)이 만났다. 한 대표는 수원시의회 ‘국민의힘’, 소통의 장 마..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직란 의원,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입법예고 경기도의회 김직란 의원,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입법예고 ​ 김 의원, “시·군 매각부서에 대한 인센티브 지원 근거를 마련하는 등 경기도 자산관리 효율성 극대화 및 도민의 알 권리 충족에 초점” 박종명 기자 등록 2020.10.30 16:46:21 ​ [경기경제신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의원은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의 인접도로 연결, 복합개발 등의 부지 가치 향상 으로 인한 세입극대화와, 도민들의 대부, 매각 등 행정절차의 쉬운 접근 유도 및 투명한 관리와 공개로 도민의 알권리 충족을 주요 골자로 하는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을 입법예고했다. ​ 조례안의 대표발의자인 김 의원은 “경기도의 양여 폐천부지는 그간 인접도로 연결 및 복합개발을 통한 부지 매각의 세입 노력이 .. 더보기
[유문종이 전하는 11월 3일(화) 수원이야기 458] [유문종이 전하는 11월 3일(화) 수원이야기 458] 1. 예전에는 학생의 날이라 불렀으나 2006년부터는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일로 명칭이 바뀌어 국가 공식 기념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제강점기 광주에서 시작된 학생들의 저항운동은 전국적 독립운동으로 발전하였지요. 11월 3일, 오늘입니다. 2. 일제강점기에 수원에서도 학생들의 항일독립운동은 활발하게 전개되었습니다. 그 중심은 서울대 농대의 전신이 수원고등농림학교 학생들이었지요. 수원고농사건으로 알려진 세 차례 비밀결사 활동은 수원지역 항일운동의 역사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수원지역 학생들은 민주주의를 위해 독재와의 싸움에도 앞장섰습니다. 4.19혁명 당시 서울대 농대 학생들은 걸어서 서울까지 행진을 하였으며, 87년 6월 민주화운동에서.. 더보기
(1)= 사설/“현대차가 ‘중고차시장’에 진출해서는 안 되는 이유!” / (2)= [인터뷰] 김남윤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수원지부장 - (“현대차 중고차매매시장 진출은 대기업의 폭거”) (1)= 사설/“현대차가 ‘중고차시장’에 진출해서는 안 되는 이유!” / (2)= [인터뷰] 김남윤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수원지부장 - (“현대차 중고차매매시장 진출은 대기업의 폭거”) *다른 블로그에도 게재 blog.naver.com/jcyang5115/222133947644 더보기
[파워리포트] "우리 지역까지 연장해달라"... GTX 노선 요구 봇물 [파워리포트] "우리 지역까지 연장해달라"... GTX 노선 요구 봇물 자체들 C노선 추가 정차역 건의… 자체 연구용역으로 정당성 주장 B노선 경제성 발목 개통시점 불투명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B·C노선 모두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지만 여전히 순탄치 않은 길을 걷고 있다. 특히 이달 말 기본계획 발표를 앞둔 GTX-C노선을 두고 지역 간 노선 쟁탈이 치열하다. GTX 역사는 지역 핵심 거점에만 개통해 급행으로 운영한다는 게 국토교통부가 세운 대원칙이다. 하지만 GTX-C 예정역사 인근 지역마다 ‘내 집 앞 정차’ 여론이 빗발친다. 가장 먼저 착공한 GTX-A노선은 ‘내 집 앞은 안 된다’는 지역주민 반대에 부딪쳤다. GTX-B노선은 경제성에 발목이 잡혀 가장 늦게 개통될 것으로 전망된다. ​ 경..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