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인물.기관.단체.회사.조직.기타

수원 삼일고 총동문회장에 최국현 경기도수원월드컵재단 본부장

수원 삼일고 총동문회장에 최국현 경기도수원월드컵재단 본부장

승인 2024-02-16 19:13

황선학 기자 2hwangpo@kyeonggi.com

기자페이지

내달 2일 회장 이·취임식 개최…최 회장 “삼일고 동문회 발전 헌신”

최국현 수원 삼일고 총동문회 회장.총동문회 제공

 

“동문들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삼일고 총동문회를 이끌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선대 회장들이 닦아놓은 반석 위에 재임 기간 더 큰 도약을 이뤄내도록 최선을 다해 헌신겠습니다.

 

120년 전통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수원의 대표적인 ‘사학 명문’ 삼일고등학교의 제20대 총동문회장으로 선출돼 오는 3월 2일 취임하는 최국현 (재)경기수원월드컵관리재단 관리본부장은 취임을 앞둔 소감을 이 같이 밝혔다.

 

삼일고등학교 총동문회는 3월 2일 오후 4시 삼일고 체육관(삼일학원 100주년 기념관)에서 제19 박상풍 회장 이임식 겸 20대 최국현 회장 취임식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서는 동문회원들을 비롯,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등 내빈 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최국현 취임 회장은 “동문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으로 삼일고 총동문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라며 “그동안 애쓰신 19대 박상풍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단과 학교 관계자, 동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최국현 총동문회장은 친화적이고 폭넓은 대인관계로 동문 선·후배들은 물론 지역사회의 신망이 두터운 인물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수평적 리더십으로 동문과의 소통과 협력과 조화를 이끌 적임자로 20대 회장에 선출됐다는 게 동문회 관계자의 전언이다.

#삼일고#최국현 회장#수원 삼일고#수원월드컵관리재단#경기수원월드컵관리재단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