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재준(JJ) 수원시장 "국제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사회 곳곳 밝히는 희망 등불"

이재준(JJ) 수원시장 "국제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사회 곳곳 밝히는 희망 등불"

(수원)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3-07-09 11:29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수원시에 후원금 1500만원 전달

이재준 수원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수원시장은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이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후원음악회’를 열고 “수원시 가족돌봄청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7일 수원시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린 음악회는 ‘영케어러’ 이해 영상 상영, 경기대 응원단의 퍼포먼스, 경기대 동아리 ‘SUS4’의 통기타 공연, 힐링마술군단의 마술공연,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의 인사말, 기부금 전달식,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부총재 이취임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시고 손바닥정원 조성 사업에도 힘을 보태주는 등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며 “긴 시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354-B지구 심현섭 총재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수원시]

이어 “국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봉사 정신은 사회 곳곳을 밝히는 희망의 등불이 되고 있다”며 “수원시도 여러분의 뜻 깊은 발걸음에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음악회 후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은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수원시에 전달했다.

관련기사

이날 음악회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부총재 이취임식으로 마무리됐다.

조원경 부총재가 취임했고 김윤미 전 부총재는 이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