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회 종합/김기정議長 ,이재식副議長, 상임위원장(前ㆍ現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투철한 사명감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수상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투철한 사명감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수상

  • 승인 2023-06-07 17:15김삼철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이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후 이를 기념하고 있다.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이 7일 투철한 사명감으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은 7일 여의도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김기정 의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시대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남다른 역량과 봉사정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장은 제12대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 및 대한민국 중앙지방협력회의 실무위원이라는 중책을 맡아 시민중심 지방분권 시대에 맞는 바람직한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시상식에서 김 의장은 "먼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홍문표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언급했다.

이어 김 의장은 "이번 상은 변함없는 지지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수원특례시민 여러분과 저를 비롯한 선배·동료 의원의 성과이며,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조직위원회가 주최한 '제8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수상자들의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해 대한민국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홍문표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 등이 주관했다.

수원=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