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역_서울 경기 및 지방의 종합/*경기도의회(염종현의장, 부의장=남경순·김판수

남경순 경기도의회 부의장, ‘착착착’ 1호 홍보대사 위촉

남경순 경기도의회 부의장, ‘착착착’ 1호 홍보대사 위촉

기자명 안시현 입력 2023.01.19 18:36 수정 2023.01.19 19:31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의 1호 홍보대사로 남경순 경기도의회 부의장(국민의힘·수원1)을 위촉했다. 사진=경기도청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 ‘착착착’의 1호 홍보대사로 남경순 경기도의회 부의장(국민의힘·수원1)을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착착착’은 착한 사람들이 만든 착한 상품이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로 장애인기업, 청년기업,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민속공예업체, 여성기업 등이 만든 생산품을 아우르는 경기도 사회적 가치 생산품 공동브랜드다.

도주식회사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도의회와 함께 ‘착착착’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확산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경순 부의장은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으로서 사회적가치 생산품을 홍보할 수 있는 귀한 기회를 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회적 가치 확산이라는 착한 소비문화 확대와 사회적기업 경쟁력 제고, 생산품 판로 확대를 위해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훈 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좋은 의미를 가진 착착착 사업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신 것을 축하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착착착 사업을 통한 착한 소비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도주식회사는 지난 18일 도의회 1층에서 ‘착착착’ 브랜드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19일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스를 방문해 물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안시현기자

페이스북

다른기사 보기

안시현 기자

ash1223@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