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지역 국회의원·국회 국방위원회 수석전문위원 면담하고 수원시 현안 해결 지원 요청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수원지역 국회의원·국회 국방위원회 수석전문위원 면담하고 수원시 현안 해결 지원 요청

20일 국회에서 수원시 국회의원, 김병주 국방위 수석전문위원 잇달아 만나

▲ 김영진 의원(왼쪽부터), 백혜련 의원, 이재준 수원시장, 김승원 의원이 간담회 후 함께하고 있다.

 

▲ 이재준 시장(오른쪽 2번째)이 수원지역 국회의원들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20일 국회에서 수원지역 국회의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수원시 현안 해결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병주 국회 국방위원회 수석전문위원을 면담하고,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이날 오전 국회 정무위원장실에서 백혜련(수원시을) 정무위원장, 김영진(수원시병), 김승원(수원시갑) 의원을 만나 ▲경기국제공항 건설 ▲서울 3호선 연장사업 ▲수원지역 KT 데이터센터 유치 ▲경기남부 권역응급의료센터 재지정 등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고, 국회의원들은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이재준 시장은 또 국방위원회 수석전문위원실에서 김병주 수석전문위원을 만나 “경기국제공항 건설은 국가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병주 수석전문위원은 “경기국제공항 건설은 내년 국방위원회의 현안이 될 것”이라며 “공항이 건립될 지역의 주민들을 설득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정희 의 전체기사 보기

Copyright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