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홍보 행사 자료 등

수원도시재단, ㈜캠코시설관리·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지원 업무협약

수원도시재단, ㈜캠코시설관리·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지원 업무협약

입력 2022-12-02 13:01


수원시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제공=수원도시재단>

수원도시재단과 ㈜캠코시설관리,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가 2일 수원도시재단에서 수원시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수원시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지원에 있어 협업 추진을 하기 위한 것으로 수원도시재단 김충관 이사장 직무대행과 ㈜캠코시설관리 봉종근 대표이사,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 박진희 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수원시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협력사업으로 추진함에 있어 ㈜캠코시설관리에서는 예산 지원,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대상자 발굴·연계, 사업 추진 지원을 하며, 수원도시재단에서는 사업 총괄 추진을 할 예정이다.

수원시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12월 중 수원 내 3~4가구의 주거환경개선(단열공사, 도배·장판 교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김충관 이사장 직무대행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지원에 함께 협력하여 주시는 ㈜캠코시설관리와 수원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세 기관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수원시 주거취약계층이 더 나은 주거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