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수원특례시장 外(기초단체장 선거 시장 군수 구청장 선거

[1] 이재준 전 수원부시장, 12일 출판기념회 "가슴뛰는 수원특례시 이뤄낼 비전"/ [2]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 오는 12일 출판기념회 개최…“경제 활력 불어넣을 것”

[1] 이재준 전 수원부시장, 12일 출판기념회 "가슴뛰는 수원특례시 이뤄낼 비전"/ [2]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 오는 12일 출판기념회 개최…“경제 활력 불어넣을 것”

***********************************

***********************************

[1] 이재준 전 수원부시장, 12일 출판기념회 "가슴뛰는 수원특례시 이뤄낼 비전"

입력 2022-02-03 14:06:01

김준석기자

joonsk@kyeongin.com

오는 12일 경기대학교 감성코어에서 워킹스루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재준 전 수원시 부시장의 출판기념회 홍보포스터. /스마트포용도시포럼 제공

오는 6·1 지방선거 수원특례시장 선거의 유력한 예비후보군으로 꼽히는 이재준 전 수원시 부시장이 출판기념회를 열어 시민들에게 다가간다.

이날 자서전 '나의 사랑, 나의 수원'을 통해 그간 도시계획 공학박사이자 행정가, 정치인 등으로 활동하며 자신이 두루 쌓은 경험과 그로 인한 결실 등을 시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 전 부시장은 그동안 고민해 온 자신만의 '가슴뛰는 수원특례시'에 대한 비전 등을 책에 진솔하게 담아냈다.

출판기념회는 오는 12일 오후 1~6시 경기대학교 감성코어에서 열린다. 코로나19 방역조치에 따른 공연 관람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워킹스루'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방역패스 소지자만 이날 출판기념회 참석이 가능하다.

이 전 부시장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침체된 수원특례시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책을 출판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전 부시장은 대학교수, 시민운동가를 거쳐 수원시 제2부시장,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역임한 '도시계획분야 전문가'다. 지금은 스마트포용도시포럼 상임대표로서 수원의 미래성장동력을 구상해 가다듬으며 이를 실천할 방안 등을 연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김준석기자 joonsk@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2]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 오는 12일 출판기념회 개최…“경제 활력 불어넣을 것”

이정민 기자 jmpuhaha@kyeonggi.com

입력 2022. 02. 03 오후 6: 46

댓글 0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의 출판기념회 포스터. 이 전 부시장 제공

이재준 전 수원시 제2부시장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제8회 지방선거 수원특례시장 선거를 위한 행보에 돌입한다.

3일 이 전 부시장에 따르면 이 전 부시장은 오는 12일 오후 1시 경기대학교 감성코어에서 자신의 저서 ‘나의 사랑, 나의 수원’에 대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그는 이 자리에서 도시계획 공학박사이자 행정가, 정치인으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수원특례시 명성에 걸맞은 도시 발전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전 부시장은 “침체한 수원특례시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책을 출판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이 참석해 수원특례시의 청사진을 들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 전 부시장은 대학교수, 시민운동가를 거쳐 수원시 제2부시장,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정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정민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