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염태영( 前 수원특례시장

염태영 수원시장 "이재명 후보님, 축하… 4기 민주정부 함께 열자"

염태영 수원시장 "이재명 후보님, 축하… 4기 민주정부 함께 열자"

입력 2021-10-11 14:51:50


김동필기자
phiil@kyeongin.com
김동필기자 기사모음
염태영 수원시장이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결과에 대해 "이재명 후보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언급했다./염태영 수원시장 페이스북 캡처

염태영 수원시장이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결과에 대해 "이재명 후보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언급했다.

염 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제4기 민주정부의 큰 길을 함께 열어갑시다'란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염 시장은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이 끝났다.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선출되신 이재명 후보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끝까지 선전해주신 이낙연 후보님, 추미애 후보님, 박용진 후보님께도 수고 많이 하셨단 말씀 드린다"고 언급했다.

이어 "민주당은 그동안 독재와 수구, 그리고 부패 세력에 맞서 싸워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민주주의를 열어왔다"며 "국민의 치열한 노력으로 경제와 사회, 문화 등 모든 부문에서 선진국의 반열에 오를 수 있었다"고 적었다.

"중산층의 붕괴와 양극화, 그리고 빈부격차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고 언급한 염 시장은 "민주당은 민생과 민의에 더욱 귀기울여야 한다"고 했다.

끝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정권 재창출이 국민주권과 자치분권의 지름길이 돼야 한다"며 "중단 없는 개혁을 통해 국가 혁신을 지속하고, 국민들에게 미래비전과 공존, 통합의 길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마무리했다.

/김동필기자 phiil@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