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역_서울 경기 및 지방의 종합/⋁경기도 소식 등

경기도, 17일까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단기기획전’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 17일까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단기기획전’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 9~10월 역사매장(수원역 및 안양역)과 대형쇼핑몰 내 사회적경제기업제품 판매매장 설치 운영

정흥교 | 기사입력 2021/08/11 [06:24]


경기도청 전경

[수원인터넷뉴스=정흥교] 경기도가 코로나19로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해 단기기획전을 운영한다며, 참여할 도내 기업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단기기획전은 수원역(9월 6일~10월 5일), 안양역(9월 7~31일), 하남 스타필드(10월 1~4일)에서 각각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7일까지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홈페이지에서 ‘경기도 사회적경제단기기획전 제품 POOL(참가기업) 모집’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참여 대상은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 도내 기업으로, 50개 기업 150개 제품을 심사 및 선정한다.

도는 추석 명절을 맞아 유동 인구가 많은 역사와 대형쇼핑몰에서 도내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들이 소비자들과 더 폭넓게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영철 경기도 소통협치국장은 “앞으로도 경기도 내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다양한 유통 판로를 개척하겠다”며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에게는 판로지원의 혜택을, 도민에게는 사회적가치의 착한소비를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