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밝은나라 칸(사진, 활동)/⋁❺알림_전시 및 행사_수원특례시. 경기

AK갤러리, 'Sticky Christmas' 전시회 개최

AK갤러리, 'Sticky Christmas' 전시회 개최

머니S 수원=김동우 기자|입력 : 2020.12.05 14:19

 

스티커로 가득찬 전시회가 온다. AK갤러리는 내년 1월3일까지 ‘Sticky Christmas’라는 제목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Sticky Christmas' 전시는 작고 귀여운 스티커들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전시로, 나만의 취향을 담은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팬시문구 작가들과 함께한다.

‘스꾸’ 는 스티커로 꾸미기의 줄임 말로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팬시 문구의 재조명이 이루어진다. 이번 전시는 그 중심에서 다양한 예술분야의 협업과 가치를 알리는 연남동 소재의 비옥(BEOK) 과 함께 총 14명의 작가들의 스티커를 크리스마스 풍경에 담아 소개한다.

 

 

스티커로 가득찬 전시회가 온다. AK갤러리는 내년 1월 3일까지 ‘Sticky Christmas’라는 제목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AK갤러리

라인업으로 만타박스, 뭉글리, 서티커, 소소로운, 소프틀리, 스티커즈, 으나네작업실, 제로퍼제로, 젤리랜드, 치치랜드, 코구리, 크렘봉봉, 피팔렛트, 하루몽 등 작가들이 참여한다.

전시 관계자는 "소홀했던 나 자신에게 잠시나마 취향대로 마음 것 꾸며보는 이 시간은 온전히 나를 가꾸는 시간으로 그 어느 때 보다 오랫동안 마음속에 간직될 것으로 보여진다"며 "연말을 맞아 화려하게 꾸며질 일상의 기록들을 상상하며 앞으로도 빛날 자신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특별한 시간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수원=김동우 bosun1997@mt.co.kr |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oneys@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