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부동산의 칸 ../*주상복합.오피스.도시형.빌라.원룸.다세대

공세권 입지 수원 역세권 1지구내 696세대 대단지 오피스텔 수원역가온팰리스 분양

공세권 입지 수원 역세권 1지구내 696세대 대단지 오피스텔 수원역가온팰리스 분양신청접수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송고시간 2020-05-12 10:09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올봄 공세권 입지를 확보한 부동산 분양을 예고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특히 수원 지역민들 사이에서 투자 1번지로 주목 받는 수원 역세권1지구에 들어서는 ‘수원역 가온팰리스’가 주목되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무엇보다 ‘공세권’ 프리미엄을 갖춰 호평 된다. 단지 가까이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른다.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 등 휴식공간을 갖춘 공원과도 가깝다. 32만 160㎡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도 인접해 있다. 서울대 수원수목원은 생태공원으로, 약 47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

우수한 접근성도 눈길을 끈다.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수원역이 가까워 서울과 용인, 분당 등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수원역 환승센터를 이용하면 52개 노선을 통해 수원 전 지역에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GTX-C노선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개발에 속도가 붙은 상황으로, 완공 시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면 연결된다. 기존 이동 소요 시간에서 50분 이상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수원역과 인천 송도역을 잇는 수인선도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개발 호재들도 눈길을 끈다.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2020년 예정)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가 단지 가까이 조성될 예정이다. 수원의 핵심 사업으로 자리매김이 기대되는 사업으로, 성장, 고용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가까이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도 들어선다. 인공지능 바이오/로봇, 드론/로봇 등 첨단 산업 발전을 위한 공간이 구성되며, 관련 분야 유망 연구기관 투자 등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스마트폴리스'도 선보여진다. 주거시설을 포함해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다. 총 522만㎡ 부지에 2만 5,000여 가구를 비롯해 백화점과 마트 등 상업시설, R&D 의료/교육시설 등이 조성된다. 향후 6만 4,000여개의 취업유발효과와 8조 5,000억 원의 생산유발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예측된다.

단지 가까이 서수원 최초 종합병원인 ‘화홍병원’이 올해 개관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문제로 떠오른 미세먼지 탓에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를 희망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공세권과 역세권 입지를 만족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동시에 단지 근처에 굵직한 개발 호재까지 예정돼 미래가치도 우수하다는 평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인근에 오는 22일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 할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