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홍보 행사 자료 등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코로나19 여파로 일부 연기됐다.[사진=쇼플레이]

[새수원신문=성정환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코로나19 여파로 일부 연기됐다.

7일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수원(5/2), 울산(5/9), 강릉(5/10), 광주(5/16), 청주(5/17)를 포함한 5개 지역의 공연을 불가피하게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5월 2일(토)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수원 공연이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및 사회적거리 두기 실천에 협조하고자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알리며 "수원 공연을 기다리셨을 관객 분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린다" 전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함께 결승전에 진출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7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참가자들이 추가로 출연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미스터트론 수원 콘서트는 예매페이지를 통해 연기를 알렸다. [사진=쇼플레이]

이번 일부 연기 결정에 따라 수원 콘서트는 8월 중으로 보류 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공연 예매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