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권선구종합(구청장)

수원시 권선구, ‘2019 수원천 축제’ 오는 19일 개최

수원시 권선구, ‘2019 수원천 축제’ 오는 19일 개최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택용)는 오는 19일 수원천에서 권선구민 화합 한마당 ‘2019 수원천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구민들이 가을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산책로에 핑크뮬리, 국화, 해바라기 등을 심어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된다.

이와 함께 권선구는 무대 공연, 포토존 설치 등 구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에 걸맞은 축제를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우선 버들교 옆 메인무대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 시립공연단 공연, 초청가수 축하공연,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공연 등 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아울러 축제장을 찾은 주민들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네일아트, 샌드아트, 보석비즈, 퀼트, 리본공예 등 다양한 체험도 펼쳐진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가을향기 가득한 수원천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는 권선구 대표 축제이니만큼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품에 안고 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선구는 행사에 앞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확산을 예방하고자 방문객들을 위한 방역 및 발판 매트 구비,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해령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