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매교 생활형숙박시설/-수익형 부동산(도시형주택 등

참조용(지난 기사: 2015. 8. 31)- [부동산] 서울의 중심 "오피스텔" 다르긴 다르네…

[부동산] 서울의 중심 "오피스텔" 다르긴 다르네…

- '충무로 엘크루메트로시티2' 분양 시작

- 남산, 북한산 조망 & 지하철 인접 등 훌륭한 생활 기반으로 인기

- 전문가 추천 오피스텔 인기 상승… 지방투자자도 몰려…

기사입력 : 2015-8-31 12:49
 
 
초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재테크 부동산인 '수익형오피스텔'과 '도심형생활주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도심형 오피스텔의 경우 대규모 업무지구는 물론 대형 상권이 인접되어 있어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바 '안정적'인 투자처로 인정 받으며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직접 시행 및 시공하는 '충무로엘크루메트로시트2'가 최대의 혜택을 볼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서까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4대문안 도심권은 이미 부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앞으로 소형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 등을 새롭게 공급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미 시공률이 50%를 넘어간 '충무로 엘크루메트로시티2'의 희소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2 무엇이 다를까?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2'는 지하 5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09실(전용 23~41㎡)과 도시형생활주택 171가구(전용 22~35㎡) 총 380실 규모다. 원룸형은 일체형 구조로 침실·욕실·주방으로 구성되며, 투룸형은 거실·침실·주방·욕실 등으로 각각 이뤄진다. 또 전기쿡탑·빌트인세탁기·냉장고,천정형에어컨,·붙박이장·신발장·가전소물장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남산과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 묵정공원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빗물 재활용과 무인주차관제시스템, 100% 자주식 주차,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시스템 적용 등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설계로 관리비 절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명동, 충무로 일대는 대한민국 최대의 업무지구로 다양한 기업체들이 들어서 있어 안정적인 투자와 더불어 반경 1km이내 명동, 동대문 등 유명 한류 관광지들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업유치가 가능하다는 것도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2의 큰 장점이다. 보증금 없이 거액의 월세를 한번에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외국인 대상 임대사업은 일반인 대상 임대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서울 도심은 외국인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의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에 위치조건이 뛰어난 충무로 엘크루메트로시티2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대사업에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충무로 엘크로메트로시티2의 분양가는 3년 전 같은 지역에 분양했던 엘크루1차보다 3.3㎡당 약 300만원 정도 저렴하게 책정됐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대출, 동호수 우선 지정 조건으로 선착순분양을 진행 중이다. 로얄층 선점을 위해서는 빠른 결정이 필요한 만큼 신청금 100만원을 대우조선해양건설㈜ 122-910026-73504 하나은행 으로 입금한 뒤 동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미계약시 전액환불된다.)
문의전화 : 1661-6110
홈페이지 : http://cmc2-elcruapt.com/elcru/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