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수원특례시 소식 기타

수원시 내달 4일 대규모 채용박람회…88개 기업 참가

수원시 내달 4일 대규모 채용박람회…88개 기업 참가

2018년 06월 28일 

20대에서 60대 이상의 구직자를 채용하는 '일품(일자리 품는) 채용박람회'가 다음 달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 수원시조원동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수원시와 IBK기업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서울과 경기도에 있는 88개 기업이 참여해 6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수원시가 개최한 채용박람회가운데 참여 기업과 채용 인원수로는 역대 최대 규모이다.

 참여기업은 첨단 아이디어 기반의 창업기업부터 버스회사, 산후조리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수원시가 IBK기업은행·수원일자리센터로부터 우수기업 추천을 받아선정했다.

 참여기업과 모집 분야, 지원 자격, 근무 환경 등 자세한 정보는 수원시 홈페이지(http://www.suwon.go.kr) '시정 소식' 게시판이나 '일품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ibkjob.co.kr)에서 볼 수 있다.

 박람회 당일 현장 면접에 참여한 구직자에게 IBK기업은행이 후원하는 면접 지원금(2만 원)을 통장에 입금해 준다. 면접 확인증을 받아 작성한 뒤 신분증을 갖고 행사장에 마련된 지급처로 가면 된다.

 전문가 취업상담,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클리닉, 면접 메이크업·말하기 상담, 타로로 적성 찾기 등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합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