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러가지의 칸 ===/◆사회 이슈 및 시사, 기고 등 종합

‘사랑의 온도’ 한껏 높이는 동수원병원 - 경기모금회에 성금 1천만 원 기탁… 누적액 5100만 원

‘사랑의 온도’ 한껏 높이는 동수원병원 - 경기모금회에 성금 1천만 원 기탁… 누적액 5100만 원
“매년 나눔 실천하며 더 다양한 기부 하도록 노력할 것”

이상훈 기자  |  lsh@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8년 01월 04일  19:21:56   전자신문  11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 동수원병원이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수원병원은 매년 경기공동모금회 연말연시 집중모금캠페인인 희망나눔캠페인 기간 마다 성금을 기탁해 사랑의온도를 높이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변영훈 동수원병원 이사, 이호용 동수원병원 기획국장,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수원병원은 지난 2004년 경기공동모금회와 인연을 맺은 뒤 2013년부터는 연말연초 성금을 기탁해 누적 기부금액이 5천100만 원에 육박한다.

변영훈 동수원병원 이사는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경기공동모금회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매년 경기공동모금회를 찾아와 나눔을 실천하고, 더 다양한 기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매년 연말연시에 모금회를 찾아와 사랑의온도를 높이는 동수원병원에 감사하다”며 “기부자님의 뜻을 받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는 조직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기자 lsh@<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