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중고 자동차 및 기타★

광명블라인드 공장직영이라 정말 저렴~

광명블라인드 공장직영이라
정말 저렴~

이번에 오피스텔로 이사오면서
광명블라인드 하려고
여기 저기 알아 봤는데
너무 친절하고 깔끔하게
설치해 주셔서 후기 남겨 봅니다^^

광명블라인드랑 철산블라인드
검색해보니 업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런데 저희집은 창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견적오면 업체마다 설치비는
받아야 한다고..
사실 제가 해도 하겠는데..

그러던중 광명블라인드 여기는
창 하나도 공장도 가격에 주시고,
동내 사람끼리 무슨 설치비냐고
설치비 안받는다고ㅎㅎ

광명블라인드는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용ㅎ
그렇게 작은 창도 아닌데
10만원도 안나오네요..
거기다 설치비도 안받으시고..

어떤가요 깔끔하죠^^
색상도 집안 분위기에
맞게 코디해 주시고
깔끔하게 설치도~~
굿~~

날씨만 흐리지만
않았어도 더 이뻤을텐데..
아쉽네요..
소하동블라인드도 하신다니
광명에서 블라인드 하실분 계시면
강추 합니다.

무료견적, 무료설치
뿐만 아니라 AS도
사용하는 동안
관리해 주신다고 하니까
안심이 되네요^^


요즘 커튼보다
블라인드를 많이 선호한다고 하네요.
콤비블라인드 추천하구요~
광명블라인드로 님들도
저렴하게 하시려면 연락 한번
해보세용~^^강추강추!!

전화번호 남겨드려요.
블라인드포유
010-9491-7219
070-8112-7219

광명블라인드 뿐만 아니라
소하동블라인드, 철산블라인드
오류동블라인드, 개봉동블라인드
구로블라인드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