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자동차시장 ★★/★중고 자동차 및 기타★

부천블라인드 부천커튼 콤비블라인드로 거실 꾸미기

요즘 날씨도 좋고 활동 하기 딱 좋은 계절인거 같아영^^

미세 먼지가 걸리긴 하지만 마스크 끼고 봄 나들이 많이 하세요^^

 

저희 집은 봄을 맞이 하여 콤비블라인드로 집 좀 화사하게 좀 꾸며 봤습니다^^

 

제가 블라인드포유 라는 곳에서 견적 받아 설치를 했는데,

 너무 너무 저렴하고, 깔끔하게 잘 해줘

여러분들과 공유 하고파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친절은 덤^^)

 

혹시 블라인드 필요 하시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견적이나 설치비용이 무료라서

금액적인 부분이 확~떨어지더라구요^^

 

사실 여기저기 알아보면 설치비 무료라고 해놓고 와서 견적 보고서는

대부분 설치비 받으려고 하더라구요...

 

블라인드포유는 창 하나만 하더라도 설치및 견적비용이

들지 않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필요하신 분 들은 전화번호 남길테니 전화 해 보세용^^

 

블라인드포유

 

핸드폰 010-9491-7219

대표번호 070-8112-7219

 

앗!!다른 업체에 견적 보시구 전화해 보시면 대충 얼마나 저렴한지 아실거에요^^

 

 

 

블라인드 하나로 좁게만 생각했던

거실이 탁 트여 보이는거 있죠^^

사장님이 벽지랑 바닥 색상을 고려해서

추천해 주셨는데 역시~~

너무 맘에 들어요^^

 

 

어떤가요?

넓어 보이나요??ㅎㅎ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아늑한 느낌이랄까?

ㅎㅎ

화이트 톤이 어울릴까 했는데 잘했다 생각이 드는건 저만에 생각?ㅋㅋ

 

요 밑엔 작은 방인데

아직 침대 커버도 안씌우고 사진 찍었네요ㅋㅋ

무슨 그린색이라고 했는데..ㅎㅎ

암튼 요 색상도 넘나 맘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추천 받은 색상으로 했는데 설치하고 나니까

내 맘엔 쏙쏙 드네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사진이 좀 뿌옇네요...;;

 

 

 

안방은 원래 있던 커튼으로^^

안방도 블라인드 하려고 했었는데

블라인드포유 사장님이 커튼으로 그냥 하래서..ㅋㅋㅋ

나중에 답답할때 블라인드로 하라네요 ㅋㅋㅋ

 

 

 

매장에서 운영하는 대리점 형식이 아니라,

실측--->공장--->설치

공정 자체가 도.소매를 거치지 않아 타 업체보다는 저렴 하다고 하십니다.

가장 중요한 a/s 는 당일 출동 해서 봐주신 다고 하니 안심^^

 

블라인드포유

 

010-9491-7219

 

070-8112-7219

 

광명블라인드 / 인천블라인드 / 목감블라인드 / 소하동블라인드 / 오류동블라인드

온수블라인드 / 청라블라인드 / 배돋블라인드 / 송도블라인드 / 부평블라인드

 

곳곳에 기사님들이 상시 대기 한다고 하니 부르면 바로 달려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