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역_서울 경기 및 지방의 종합/*평택,안성,군포,안양,의왕,안산. 분류전내용(화성,오산,용인

평택시, 6월21일 서울서 대규모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평택시, 6월21일 서울서 대규모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 송승환 기자
  • 작성 2017.02.23 17:52

 

[KNS뉴스통신=송승환 기자] 평택시는 평택도시공사와 공동으로 신성장 경제신도시 도약을 위한 합동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유치 설명회는 오는 6월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국내・외 기업 CEO, 기관투자자 등 300여 명을 초청해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평택시에 따르면,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 올해 상반기 가동 예정이다. 또 평택항,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83만평 규모의 평택호 복합 휴양단지, 평택항 배후단지 개발 및 사통팔달의 교통망 등 탁월한 지정학적 입지의 투자환경을 갖춰 글로벌 투자유치의 청신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2015년 평택시 투자유치 설명회 모습

평택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황해경제자유구역을 비롯하여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등 9개의 산업단지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투자유치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현장에서 1:1 맞춤형 투자 상담도 실시할 예정이다.

평택시 관계자는 “지난해 투자유치 활동을 펼친 결과 총 32개 업체 2조3172억 원의 투자유치 성과를 거뒀으며, iMBC에서 주최한 투자유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바 있어 이번 설명회를 통해 평택의 탁월한 투자환경 및 인센티브를 적극 홍보하여 국내・외 잠재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내어 실제 투자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승환 기자  fnnews21@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