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국민의힘( 대표

새누리당 소속 경기도 국회의원 8명,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새누리당 소속 경기도 국회의원 8명,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김재득 jdkim@joongboo.com 2015년 10월 26일 월요일
          
  

노철래 "국가·지역발전 위해 최선...전하진 "민생정치 실연 기여할 것"

t04-20151026.jpg
새누리당 소속 경기도내 8명의 국회의원이 올해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는 지난 15일 개최된 의원총회에서 국회 16개 상임위의 소속의원 159명 가운데 13개 상임위 45명 의원을 선정, 발표했다.

이번 우수의원은 상임위원회별 새누리당 수석전문위원의 분석자료에 기초해 각 상임위 간사위원이 추천하고 원내대표단의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국감 우수의원에 선정된 도내 의원은 기재위 심재철(안양동안을) 법사위 노철래(광주) 교문위 이종훈(성남분당갑) 외통위 김영우(포천·연천) 국방위 홍철호(김포) 산업위 전하진(성남분당을) 복지위 김명연(안산단원갑) 환노위 김용남(수원병)의원 등이다.

노철래 의원은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채찍질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국가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전하진 의원은 “합리적인 정책 대안제시를 통해 민생정치 실현에 기여하겠다”, 김용남 의원은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재득기자/jdkim@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