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원특례시의 종합/⋁❻각 구청과 동사무소 등의 종합>수원특례시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체육과 금연활동으로 - 율천동, 천록(아)경로당 2014 모범경로당 대상선정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체육과 금연활동으로 - 율천동, 천록()경로당 2014 모범경로당 대상선정

장안구 율천동 천록아파트 경로당(회장 정소리)이 지난 18일 수원시에서 실시한 경로당 운영실태 평가에서 모범경로당 대상에 선정되어 현판식을 가졌다.

 

 

 

부상으로 쌀 10포대를 받았으며 이태준 장안구지회장, 유철수 시의원,염상훈 시의원, 전갑성 율천동 노인협의회장, 윤성호 주민자치위원장,심언형 율천동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된 천록아파트 경로당에 축하말씀을 전하였다.

 

 

 

천록아파트 경로당에서는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위한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금연캠페인 펼쳐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날 한 해 동안의 활동이 담긴 영상을 준비하여, 참석한 내빈과 경로당 회원들과 함께 상영하며 내년도의 계획을 의논하기도 하였다.

 

이태준 장안구지회장은천록아파트 경로당이 모범경로당 대상으로 선정된 이유를 알 것 같고 모든 경로당들에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정소리 천록아파트 경로당 회장은 모범경로당 대상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율천동 뿐만 아니라 수원시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