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 사회의 칸 ==../*수원.총선.국회의원.원외 종합적 성격

김현태 예비후보, 내달 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김현태 예비후보, 내달 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수원병 예비후보 기호 1번 받아… "변화와 혁신 만들어 낼 것"
이호영기자 lhy37@medipana.com 2014-06-30 01:12
메일로보내기 기사목록 인쇄하기
     
 
7.30 재보선에 출사표를 던진 김현태 예비후보(대한약사회 부회장)가 내달 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약사출신 김 예비후보는 7.30 재보궐선거에서 새누리당 수원병(서둔동·탑동·팔달구) 예비후보 기호 1번을 받았다.
 
김 예비후보는 "과거만 일삼는 편협한 정치보다 수원팔달의 더 나은 미래를 제시하고 행동하고자 이번 7.30 보궐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고 밝혔다.
 
그는 "7대에 걸쳐 팔달을 지키며 살아왔다"며 "남경필 도지사 당선인과 함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시민이 안전한 안심도시 건설, 스포츠중심도시! 건강문화 조성, 고등학교 의무교육 실현, 살기 좋은 주거환경 조성, 수원형 관광산업 추진, 문화관광형 전통시장 조성 등의 공약으로 내세웠다.
 
김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약사위원장을 맡았으며, 현재 수원 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자문위원, 녹색환경보전연합회 수석부회장, 수원시 경제실천연합회 자문위원, 성실장학회 이사 등으로 활동 중이다.
 
선거사무실 개소식은 오는 7월 1일 오후 2시 남문녹산빌딩 5층(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구천동 13-2)에서 진행된다.
 
<ⓒ 2014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 메디파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