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치인(여야 기타 종합(가나다順/*원유철_활동.비전.어록.영상.보도.논객.자료.건의

원유철, 평택 AI 방역초소 방문 확산방지 당부

 

원유철, 평택 AI 방역초소 방문 확산방지 당부
조정훈 기자  |  hoon77@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1.28    전자신문  4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6월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새누리당 원유철(평택갑·4선) 의원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AI(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방역초소를 찾아 상황을 점검하는 등 도내 민생 현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민심 잡기에 나선다.

원 의원은 28일 도내 평택시 유천동 AI 방역초소를 찾아 수도권 확산에 비상이 걸린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수도권 확산 방지를 위해 만전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29일에는 성남 모란시장 등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며, 30일엔 수원역에서 고향을 찾는 시민들에게 귀성인사를 한 뒤 오후에 수원시내 양로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원 의원은 31일 파주 임진각 망배단을 찾아 실향민들과 설 망향 대제를 지낸 후, 개성공단 남측사무소에 들러 직원들을 격려하고 남북 경협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원 의원은 “설을 맞아 경기도내 민생 현장을 구석구석 다니면서 도민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겸허히 듣고 민생 안정과 서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중한 의견을 담아 공약 개발에 적극 반영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정훈기자 hoon77@<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조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